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남양주 다산동 카페 추천 디저트가 맛있는 꼬모윤

by 코카- 2022. 11. 29.
반응형

다산동-카페

 

여자 친구가 추천한 남양주 다산동에 위치한 카페 꼬모윤에 다녀왔습니다. 마들렌이 너무 맛있다고 한번 가보자고 해서 디저트 먹을 겸 가봤습니다. 제가 선택한 블랙 말차 마들렌은 정말 추천입니다!

 

 

다산동 카페 꼬모윤

경기 남양주시 다산중앙로 123번길 22-26 다산헤리그랑비스타1차 상가 

 

주소를 치고 도착하니 1층과 2층을 쓰고 있는 카페였습니다. 옆에 바로 스타벅스가 있어서 찾기 쉬울 거예요.

외관이 올 블랙이라 밖에서 보면 굉장히 분위기가 시크한 카페였습니다. 

 

 

일요일 저녁 7시 20분쯤 방문했는데 마감이 7시 50분 까지라고 하여 아슬아슬하게 도착했습니다.

저는 블랙 말차 마들렌이 한 개가 남아있어 왠지 맛있을 것 같아 주문했고 여자 친구가 주문한 것도 기본적인 거였는데 이름은 모르겠습니다만 맛있었습니다.   

 

 

1층 매장을 보니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벌써 2022년도 다 지나갔네요.. 한 게 없는데 벌써 한 해가 갔다고 생각하니 정말 씁쓸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여자 친구는 바닐라라떼를 시키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2층에 자리 잡고 커피와 마들렌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블랙 말차 마들렌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초코를 좋아하기 때문에 너무 좋았고 말차 크림이라고 하는데 녹색 크림이 정말 초콜릿과 잘 어울렸습니다. 

2층은 저희 포함 3팀이 있었는데 굉장히 조용했습니다.  

 

 

남양주에 사는 여자 친구 때문에 다산동에 자주 오는데 맛집도 많고 주변에 이쁜 카페나 놀거리도 정말 많아 좋은 거 같습니다. 현대아웃렛이 생기고는 정말 더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원래 꼬모윤은 성수에서 유명한 집이라고 합니다. 점점 다산동에도 유명한 카페들이 점점 들어오고 있네요.

 

 

커피 한잔 마시니깐 벌써 마감시간이 다 되어 나가야 할 때가 되었습니다.

계단 사이에 거울이 있어 사진 찍기 좋은 곳이 나옵니다. 거울은 못 찍고 내려오는 발만 찍었네요.

인테리어도 굉장히 신경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딱 여성분들이 좋아할 만한 카페 꼬모윤 추천합니다.

 

 

다산에 계신 분들, 마들렌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