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넷플릭스 신작 일본 영화 치히로상 추천

by 코카- 2023. 4. 8.
반응형

넷플릭스에서 일본 영화를 검색하다가 치히로상을 보게 되었고 어느새 끝까지 다 보게 된 영화 <치히로상>을 추천해 드립니다. 네이버 평점이 8.12로 생각보다 좋은 편이고 후기들마다 잔잔한 영화이며 위로를 많이 받았다는 평점이 많습니다. 넷플릭스 순위에는 없지만 한번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영화 치히로상 정보

이 영화는 이마이즈미 리키야 감독이 연출했고 아리무라 카스미가 주연으로 연기를 했습니다. 일본 영화를 좋아하는 저는 이 감독의 <리틀 나이츠, 리틀 러브>를 통해 알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잔잔한 드라마와 멜로 장르를 잘 만드는것 같고 항상 영상미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영화마다 묘한 분위기의 연출을 참 잘한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이번 영화 <치히로상>의 분위기도 분명히 밝지만 어딘가 모르게 우울한 면도 있어서 영화가 참 묘한 느낌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주연을 맡은 아리무라 카스미는 이번 영화에서 알게 되었는데 정말 미소가 너무 이쁜 배우입니다. 

 

 

 

 

영화 치히로상은 야스다 히로유키의 만화를 원작을 모티브로 만든 영화입니다. 만화는 2013년부터 2018년까지 엘레강스 이브라는 월간 만화 잡지에서 연재했던 만화로 일본에서는 꾀나 유명했던 만화라고 합니다.

과거에 술집에서 일했던 치히로라는 캐릭터는 항상 틀에 얽매이지 않고 독립적인 성격인데 일본에서 여성팬들이 굉장히 많았다고 하며 대사도 SNS에서 유행할 정도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아리무라 카스미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에 첫 출연작품이라고 하는데 일본에서는 이미 잘 나가는 여배우 중 한 명이었다고 하는데 이번에 한국에서도 많이 유명해질 것 같습니다. 이미 많은 한국남성들이 이 배우의 매력에 많이 빠진 것 같습니다. 줄거리를 보시기전에 예고편 먼저 보시길 바랍니다.

 

https://youtu.be/b2cqDKQ0iSk

 

 

치히로상 줄거리 및 후기

과거에 술집에서 일하던 치히로는 일을 정리하고 조용한 해변마을에 터를 잡고 도시락가게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치히로는 자신의 과거를 숨기지 않는 자유로운 영혼이면서 타인들에게 관심이 아주 많고 허물없게 지내며 노숙자에게도 점심을 제공해 주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입니다. 

 

 

 

 

그녀는 속으로 외로움에 버티고 있지만 티를 내지 않으며 본인보다 더 외로움을 겪는 이들에게 큰 위로를 주며 진심으로 그들을 대합니다. 그리고 외로운 인물들이 모두 그녀의 주위로 모이면서 가족다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들에게 위로와 친구들을 만들어주지만 정작 그녀는 새로운 곳으로 또 떠나려 합니다. 

 

 

 

 

 

왜 본인도 외로우면서 정작 본인은 또 외로운 길로 떠나려고 할까요? 영화에서는 이런 치히로의 과거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과거에 어떠한 일로 그녀가 상처를 받은 거겠지만 그건 또 영화를 보는 사람들이 해석하기 나름이 아닐까 싶습니다. 감독의 의도도 다양한 이유로 외로운 사람들에게 각자 알아서 위로를 받으라고 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사실 결말을 해석하기는 어렵고 내용을 잘 알려주지는 않지만 그냥 영화의 잔잔한 분위기가 좋아서 재미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영화를 보고 위로를 받았다는 후기가 많았고 저는 위로보다는 여운이 많이 남은 영화로 남았습니다. 넷플릭스 신작 일본 영화 <치히로상> 이번 주말에 꼭 보시길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