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별내 맛집 계신옥 닭갈비와 커피샤워 카페 추천

by 코카- 2023. 3. 6.
반응형

오늘은 별내 맛집인 계신옥에서 닭갈비를 먹고 옆에 있는 카페에서 할인받고 커피까지 마시고 왔습니다. 계신옥 근처에는 장어집과 생선구이집, 월남쌈까지 한 곳에 모여있어 우선 도착해서 메뉴를 고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게다가 근처 밥집에서 먹고 오면 할인해 주는 카페까지 있어 좋습니다.

 

 

 

 

별내 맛집 계신옥 닭갈비

오늘은 별내에서 맛집을 찾다가 예전에 먹었던 월남쌈이 생각나서 별내 오드리를 찾아갔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항상 대기줄이 길어 오늘은 기다리지 말고 딴 메뉴를 골라보자 해서 근처에 뭘 먹을지 돌아보다가 새로 생긴 것 같은 계신옥이라는 곳을 가봤습니다. 

 

 

 

 

<계신옥> 주소는 남양주시 순화궁로 492-7 1층에 위치했으며 네비로 상호를 쳐도 나옵니다.

여기는 도착하면 주위에 장어집과 월남쌈, 생선구이집까지 마을처럼 붙어있어 주차를 하고 돌면서 메뉴를 봐도 좋습니다. 주차장은 엄청 넓어서 사람이 아무리 많아도 주차 할 공간은 많습니다.

 

 

 

이 곳 메뉴는 사진을 참고하시면 되고 자리도 널찍하고 무엇보다 테이블이나 실내인테리어를 너무 잘해놔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저희는 치즈 닭갈비를 시키고 물 막국수를 시켜서 먹었는데 감자전을 못 먹고 와서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감자전까지 시키면 다 남기고 올 것이 뻔하기에 다음에 먹기로 하고 닭갈비부터 다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추가반찬은 셀프로 가지고 오며 되고 닭갈비는 먹을 수 있을 때까지 직원들이 익혀주니 편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른 저녁시간쯤 와서 창가에 앉았는데 딱히 멋진 뷰는 없었지만 시원한 통창이라 야외에서 먹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막국수를 시켜서 먹었는데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고 필요한 재료들만 딱 있어서 닭갈비와 아주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다음에 가면 막국수 대신에 볶음밥으로 먹을 예정입니다! 

 

 

 

 

아무튼 닭갈비도 굉장히 양이 많았고 다릿살이라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계속 입으로 들어가니 2인분이었지만 엄청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옆 건물 카페 커피샤워

 

 

 

 

배부르게 닭갈비를 먹고 나니 커피샤워라는 카페 간판이 보여 아예 커피까지 해결하기 위해 가보았습니다. 여기는 근처 밥집에서 먹은 영수증을 보여주면 아메리카노를 1,000원 할인해 주었습니다. 할인도 할인이지만 주차걱정 안 하고 바로 옆에 있으니 웬만하면 다 이곳을 이용할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카페 앞이나 옆이 모두 잔디밭이 깔린 정원이라 오늘 같이 날씨 좋은 날은 야외에서 마시기 딱 좋았습니다. 

정원을 너무 잘 꾸며 놓았고 파라솔과 테이블이 있어서 오늘은 사람들이 많이들 나와서 마시고 있었습니다. 카페도 인테리어 정말 이쁘게 해 놓아서 안에도 사람들이 꽉 차 있었습니다.

 

 

 

 

카페까지 이렇게 잘 되어 있고 맛집도 많이 있으니 별내 사는 사람들은 외식을 다 이리로 오는가 봅니다. 

커피 맛도 좋았고 오랜만에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니 정말 봄이 온 것 같습니다. 

 

그리고 카페 앞에는 고양이들이 많이 살고 있는지 고양이 집이랑 장난감들도 있고 이름들도 붙여진 것 같으니 고양이를 좋아하시거나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별내에 들려 맛집 계신옥에서 정말 많이 먹고 왔습니다. 별내에서 맛집을 검색하고 계신 분들은 이곳으로 한번 오시면 후회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