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리뷰

익스트랙션 2 출연진 정보 넷플릭스 신작 추천

by 코카- 2023. 6. 18.
반응형

넷플릭스 오늘 영화 순이 1위에 오른 익스트랙션 2가 지난 금요일 공개되었습니다. 주말에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며 볼 거라 생각이 되는데 지난 2020년 공개된 익스트랙션의 속편입니다. 1편보다 훨씬 스케일이 크고 강력한 액션을 볼 수 있다는 이번 익스트랙션 2의 출연진과 정보를 공개합니다.

 

 

 

 

익스트랙션2

한국에는 아저씨의 원빈이 있다면 외국에는 익스트랙션의 크리스 헴스워드가 생각이 납니다. 이번 편에서는 전작에서는 알 수 없었던 타일러 레이크(크리스 헴스워스) 개인사를 자세하게 다룰 예정이라고 합니다.

 

 

 

 

장르는 액션이며 2023년 6월 16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었습니다. 러닝타임은 123분으로 아주 적당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입니다. 네이버 평점은 이미 8.99로 많은 사람들의 후기가 좋았습니다. 다들 좋은 평들을 남겼고 특히 액션이 너무 좋았다는 평이 많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출연진

타일러 레이크 - 크리스 헴스워스

 

 

 

 

 

1편에서는 아들을 잃고 실의에 빠진 아버지의 연기를 보여준 크리스 헴스워스는 이번 편에서 그가 왜 용병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어떤 내면의 상처를 가지고 있었는지 구체적으로 알 수 있습니다.

 

닉 칸 - 골쉬프테 파라하니

 

 

 

 

 

그녀는 레이크의 조력자로서 엄청난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1편에서도 활약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이란 출신의 프랑스 배우로 <바디 오브 라이즈>, <캐리비안의 해적 : 죽은 자는 말이 없다>에서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야즈 칸 - 아담 베사

 

 

 

 

닉 칸의 동생으로 그녀를 전적으로 돕는 역할입니다. 튀니지 출신의 프랑스 배우로 1편보다는 2편에서 활약이 좀 더 많다고 합니다.

 

주라브 - 토니케 조그릭치아니

 

 

 

 

주라브는 무자비한 갱스터 역할로 나옵니다. 이번에도 굉장히 무자비한 역할로 나오며 인상에서 볼 수 있듯이 굉장히 잔인한 인물입니다.

 

 

 

 

익스트랙션2는 해외에서도 전작과 비슷하게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전작의 비해 액션의 규모와 스케일이 커졌고 액션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아주 재미있는 영화가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