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대두 모자 빅사이즈 나일론 볼캡 추천 만족후기

by 코카- 2023. 6. 26.
반응형

너무 더워지고 있는 요즘 한 여름이 벌써 다가왔다는 것을 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오랜만에 여름용 나일론 볼캡이 쓰고 싶어 모자 쇼핑을 했는데 시간이 갈수록 이쁜 모자들이 점점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진심으로 머리가 큰 저에게 이쁜 모자들은 맞지 않기에 모자 쇼핑하는데 아주 어려움이 많았습니다.

 

 

 

 

대두 모자 추천

저는 모자 쓰고 외출하는 걸 너무 좋아하지만 아쉽게도 머리통이 너무 커서 그동안 저에게 맞는 모자를 찾기가 너무 힘들었습니다. 느낌상 3~4년에 한 번씩 어쩌다 운 좋게 제 머리에 맞는 모자를 하나 찾는 것 같습니다. 사실 여태 제대로 맞는 모자는 보지도 못했습니다. 그래서 뉴에라나 나이키, 아디다스 등 이쁜 모자들이 나오면 너무 마음에 들지만 한 번도 제 머리에 맞았던 적이 없었습니다.

 

 

 

 

 

쇼핑몰에서 대두모자를 검색하고 들어가서 상품 보기 전에 바로 리뷰부터 확인을 하는데 생각보다 저 같은 고민을 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데 왜 아직도 진정한 대두들을 위한 큰 모자를 생산하지 않는지 의문입니다. 그래서 저같이 머리 큰 사람들은 공감하실 부분이 우선 백화점이나 아울렛에서 쇼핑할 때 써보고 맞는 모자는 무조건 사놓고 생각하자! 이런 마인드로 다들 모자를 구입하실 겁니다. 

 

 

 

 

 

제가 이번에 구매한 볼캡은 진짜 대두 볼캡이라 상당히 만족해서 포스팅해 봤습니다.

인터넷 쇼핑몰은 정말 사이즈를 잘 보고 사야 하는데 저와 같이 대두인 분들은 쉽게 공감하실 겁니다. 요즘 많이 나오고 있는 얼굴이 작아 보이는 대두볼캡을 사게 되면 무조건 실패하는데 이런 제목의 모자들은 말 그대로 얼굴이 작아 보이는 모자입니다. 머리와 얼굴이 일반적인 사람들이 거기서 또 작아 보이기 위해 만든 모자라는 겁니다. 

 

 

 

 

저는 사실 작아 보이는 건 바라지도 않고 제대로 잘 맞기만을 바라면서 기대하고 구매하는데 이렇게 구매한 모자 비용만 몇 십만 원은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제가 추천해 드리는 모자는 나일론 볼캡을 알아보다가 알게 된 사이트인데 상세페이지를 보고 뭔가 마음에 와닿는 부분들이 많았고 공감되는 부분들이 많았기 때문에 한번 또 속아도 좋으니 마음에 끌려 모자를 구매했습니다. 무지 볼캡이라 매일 써도 될 것 같아 블랙, 그레이 두 컬러 구매했습니다. 

 

 

 

 

우선 물건을 받자마자 안심이 들었던 건 포장 상태였습니다. 비닐쇼핑백에 모자가 1차적으로 들어있있고 그 위에 박스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그동안 구매했던 비닐포장지만 딱 포장해서 온 모자들보다는 모자 형태가 망가지지 않도록 신경을 써서 보내는 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비닐백은 나중에 뭐라도 담을 수 있을 것 같아서 버리지 않았고 모자를 2장 구매하니 땀 흡수패드와 양말까지 사은품으로 증정해 주니 나름 선물을 받은 기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모자를 보고 나서 사이즈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태껏 제가 구매한 모자들 중에 사이즈가 제일 컸으며 제 머리에 딱 맞으니 형태가 아주 만족스럽게 잡혔습니다. 나일론이지만 생각보다 흐물흐물 거리지 않아 모자를 썼을 때 형태 유지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인터넷에서 구매한 대두모자들은 62cm라고 되어있지만 62cm는 생각보다 저에게 다 작았고 이 빅사이즈 볼캡은 둘레가 65cm라고 하여 믿고 구매해 봤는데 아주 성공적이었습니다. 

 

빅사이즈 나일론 볼캡

나일론재질의 볼캡은 예전부터 써보고 싶었지만 이 정도의 둘레 사이즈가 나오질 않아 구하지도 못했었고 써 볼 생각도 못했는데 이번 기회에 아주 원 없이 써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정도 유지력과 방수력이면 워터파크나 물놀이 갈 때도 아주 좋을 것 같고 골프나 운동할 때 써도 좋을 것 같고 안쪽은 촘촘하게 메쉬재질로 여름에 시원하게 통풍이 잘되니 여름철 데일리 모자로도 많이 써질 것 같습니다.

지금은 블랙과 그레이 컬러를 구매하고 계속 쓰고 다니는데 화이트랑 베이지 컬러도 또 구매할 생각입니다.

 

이렇게 빅사이즈 볼캡들이 꾸준히 새롭게 나와줘야 저 같은 대두인 사람들이 좀 편하게 쓰고 다닐 텐데 이제는 이 곳에서 계속 새로운 모자가 나왔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대두들을 위한 좋은 볼캡 정보를 드리기 위해 포스팅했으니 읽어보시고 여태껏 자신에게 맞는 모자가 없었던 분들은 이 볼캡 꼭 추천드리니 한번 써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