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정보

여름 이불세트 가성비 좋은 냉감 패드 구매 후기

by 코카- 2023. 7. 7.
반응형

요즘 들어 점점 더워지면서 많이 온다던 비가 중부지방은 잠깐씩만 내리고 습하고 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제 슬슬 열대야 현상까지 오면서 밤에 잠을 잘 못 이루고 있는데 너무 더워서 이불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가성비 좋은 이불을 찾았는데 정말 마음에 들어서 포스팅 한번 하려 합니다.

 

 

 

 

시어서커 여름 이불패드세트

제가 이번에 구매한 이불은 시어서커 홀겹 이불세트로 홀겹이불과 냉감 패드인 토퍼까지 구매를 했습니다. 사실 메이커 이불들은 여름에 막 깔고 덮고 자기에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가성비 좋은 이불세트를 찾고 있었는데 마침 제가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에서 가성비 이불로 판매되고 있어 구매해 봤습니다.

 

 

 

 

 

패턴은 제가 좋아하는 스트라이프로 여름에 가장 무난한 패턴을 골랐고 컬러는 블루가 시원해 보였지만 제가 워낙에 그레이를 좋아하기 때문에 그레이 컬러를 선택했습니다.

 

우선 여름에는 까슬까슬한 느낌의 시어서커가 통풍도 잘되고 흡습성도 좋아서 딱 눈에 띄었습니다. 저는 정장도 시어서커 정장이 느낌도 더 좋고 땀이 빨리 말라서 여름에는 이 소재를 많이 입고 이불도 덮는 것 같습니다.

 

 

 

 

원래도 여름에 홀겹이불은 사용했지만 토퍼는 처음 깔아봤는데 정말 이쁘고 시원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원래는 패드세트를 구매하려 했는데 토퍼의 두께를 보고 마음이 바뀌었고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있어서 침대에 그냥 올리기만 해도 움직이지 않고 잘 고정이 되었습니다.

 

 

 

 

 

굉장히 푹신해서 잘 때도 편하고 땀 때문에 몸이 끈적거리는 것도 덜해서 느낌도 좋았습니다. 조만간 패드는 카펫용으로 하나 더 구매해서 거실에 깔아놓을 생각인데 이 쇼핑몰에서 냉감 패드도 팔고 있어 고민 중입니다.

 

제가 산 제품도 시어서커로 시원하고 카펫은 200 x 300m짜리로 엄청 큰 사이즈가 있어서 많이 고민되는데 더 더워지기 전에 빨리 사야 될 것 같습니다. 

 

홀겹이불은 캠핑할 때도 담요처럼 유용하게 많이 쓰이는데 제가 산 사이즈가 모두 퀸 사이즈라 슈퍼싱글 사이즈 홑겹이불도 하나 사서 차에 놔두면 요긴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우선 이불의 상태와 디자인에 비해 가격이 매우 저렴하다 생각하기에 가성비로 딱 쓰기 좋은 것 같습니다. 쇼핑몰 자체에서 알림 받기 동의하면 1000원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더 싸게 살 수 있어 정말 가성비가 좋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cozaque/products/8687696677

 

코자크 : 코자크

시원한 시어서커 여름이불 캠핑 차박 침구 세트

smartstore.naver.com

 

국내생산이라고 하는데 홀이불이 만원 좀 넘는 가격이라면 정말 잘 찾은 것 같습니다. 요즘은 브랜드 제품이 아니더라도 워낙에 제품들을 잘 만드니 저렴해도 만족도가 높아서 좋습니다. 굳이 같은 기능을 비싸게 주고 살 필요 없이 가성비 제품 위주로 많이 사면 좋은데 제가 산 쇼핑몰 상품들은 그래도 기본은 가는 것 같습니다.

 

 

 

 

<코자크>라는 쇼핑몰인데 가성비 좋고 이쁜 제품들이 많은 것 같아 여러분들께 포스팅으로 추천하나 남기고 갑니다! 

 침구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도 많고 앞치마나 조명 등도 있어서 주부님들이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이번 여름은 시어서커 이불로 열대야에서 그나마 벗어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 여름은 많이 덥다고 하니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비도 많이 온다고 하니 우산 꼭 잘 챙기고 다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