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양평 소노휴 리조트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숙소

by 코카- 2022. 11. 20.
반응형

양평-소노휴-리조트

 

 

이번 주말 친구들과 양평 소노휴 리조트를 다녀왔습니다. 주변이 굉장히 조용하여 가족단위로 많이 오는 리조트였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놀거리가 많고 가볍게 산책할 수 있는 코스가 있어 조용히 쉬다 가기 좋았습니다.

 

 

가족단위 숙소 추천

조용히 쉴만한 곳을 찾으신다면 추천입니다. 친구들과는 조용히 놀다가기 좋은 곳이지만 주변에 놀거리가 많이 없어 가족단위의 손님들이 많이 찾으시는 것 같고 특히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레저공간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 손님들이 많았습니다.

 

양평 소노휴 리조트

경기도 양평군 개군면 신내길7번길 55

 

 

소노휴-리조트

 

 

도로에서 주차장 가는 길이 좁습니다. 조심히 운전하여 입구로 들어와야 할 것 같으며 리조트 규모에 비해 주차장이 넓어서 자리가 많았습니다. 외관은 최근에 페인트질을 한 건지 오래되어 보였지만 깔끔했습니다.

 

 

 

 

그리고 근처에 유명한 양평해장국 본점이 있어 체크인 전 점심으로 추천합니다.

이번에는 안 먹었지만 작년 양평에 놀러왔을때 한번 가본 적이 있었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오면서 보니깐 그때 기억이 나면서 반갑더라고요.

 

 

양평-소노휴

 

 

소나무와 꽃들로 조경을 정말 잘해놨습니다. 구석구석 사진을 좀 많이 찍었어야 했는데 저희가 체크인을 좀 늦게 해서 사진을 찍으러 돌아다니질 못했습니다.

건물 외관은 이정도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노휴-리조트-7층

 

 

저희는 7층 방을 배정받았습니다. 리조트의 내부는 대체적으로 어두웠으며 복도 카펫이나 벽지나 약간 앤틱한 느낌이 나는 리조트였습니다. 아마도 오래된 리조트기 때문에 분위기 자체가 밝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차분한 분위기가 쉬기에는 참 좋았습니다.

 

 

 

 

소노휴-전망

 

 

주차장에서 보고 왔던 레저테마파크가 궁금했었는데 7층에서 보니 서바이벌 경기장이 보이네요. 생각보다는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규모가 크진 않아서 아이들이 놀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이용자들도 대개 아이들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2022.11.21 - [여행리뷰] - 양평 소노휴리조트 레저 테마파크 고카트

 

양평 소노휴리조트 레저 테마파크 고카트

친구가 양평 소노휴 리조트 예약했다고 하여 다녀왔습니다. 놀거리는 다른 곳보다 좀 없는 듯했지만 레저테마파크가 있었습니다. 서바이벌, 카트 등 즐길거리가 많았는데 고카트를 한번 타봤습

kkansang.com

 

소노휴 리조트 아이들과 놀만한 볼링장 

 

2022.11.26 - [여행리뷰] - 소노휴 리조트 양평에서 즐기는 볼링장

 

소노휴 리조트 양평에서 즐기는 볼링장

친구들과 양평 소노휴리조트에서 고카트를 타고 저녁 내기를 하러 볼링장에 갔습니다. 소노휴 리조트 지하에 볼링장, 노래방, 오락실 등 즐길거리가 많았고 볼링장은 기대보다 깔끔하고 시설이

kkansang.com

 

 

소노휴주차장

 

 

사진과 같이 주차장의 크기는 작지만 생각보다 빈자리는 많았습니다. 토요일이지만 객실이 다 차지 않은 건지 주차하기는 참 좋았습니다. 그리고 테마파크에도 사람이 많지가 않아서 아이들과 쾌적하게 놓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주변 볼거리

기와집으로 보이는 것은 펜션같아 보입니다. 그리고 소노휴 앞에 큰 규모의 한옥 카페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외관이 화이트라 굉장히 모던했는데 지붕이 한옥으로 되어 굉장히 느낌 있는 카페였습니다. 

그리고 건너편 보이는 기와집 옆으로 음식점이 많았습니다. 저희는 발코니에서 음식점을 결정했습니다.

 

 

소노휴-주차장

 

 

소노휴 입구가 보이네요. 앞으로는 논과 산이 보이는 전경이면 리조트 뒤편으로는 하천이 흘러 주변을 산책할 수 있게끔 코스를 조성해놨습니다. 저희는 산책코스를 가지 않아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대부분 투숙객들이 산책을 하는 것 같았고 근처에 가 볼만한 곳이 하천 산책코스가 좋을 것 같습니다.

 

 

소노휴-근처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저녁식사는 사진의 오른쪽 끝에 있는 오리집으로 가기로 했습니다. 신내 보리밥집이 간판이 가장 커서 결정했는데 오리, 닭 백숙 전문이라 쓰여 있어 한번 가보기로 했습니다.

여기도 가족단위로 가시면 추천합니다. 걸어서 슬슬 다녀와도 좋을 거리였고 맛도 좋았지만 저희는 남자끼리 가서 그런지 양이 좀 애매하더라고요.

 

 

소노휴근처

 

 

저녁을 다 먹고 리조트로 복귀하니 뒤쪽 정원에 조명들이 너무 잘 꾸며져 있어 사진찍기 참 좋았습니다. 초겨울이지만 낙엽들이 다 떨어지지 않았고 단풍색도 너무 화려해서 조명에 비치니 너무 이뻤습니다. 가족들이 나와서 사진 찍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양평 소노휴 리조트는 조용히 쉬다 오기에 정말 좋은 곳 같습니다. 서울과 가깝고 주위에 맛집과 이쁜 카페들도 많아 한번 다녀오기도 좋고 산과 물이 같이 있어 볼거리도 많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는 리조트에서 즐길거리 다른 것도 한번 포스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