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춘천 산토리니 카페 노을 제대로 볼 수 있는 곳

by 코카- 2023. 6. 5.
반응형

주말에 춘천에 있는 유명한 산토리니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정말 아무 생각 없이 그냥 가고 싶어서 바로 출발했는데 제가 본 블로그들의 사진보다 더 이뻐서 한참을 앉아있다가 왔습니다. 여행 중인 외국인들도 많고 뷰가 정말 이국적이라 외국에 온 기분이었습니다.

 

 

 

 

춘천 산토리니 카페

많은 분들이 데이트코스로 구봉산 전망 좋은 카페들을 많이 추천해주었는데 이제야 가보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많은 카페들 중에 산토리니를 다녀왔는데 가장 유명했던 곳이었고 음료도 맛있다고 하여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산토리니는 춘천시 동면 순환대로 1154-97에 위치해있고 네비에는 춘천 산토리니 검색하니 바로 안내해 주었습니다.

 

 

주차장은 엄청 넓지만 자리가 없으면 길가에 세워두셔도 됩니다. 저는 오늘 길가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역시나 유명한 곳답게 사람들이 엄청 많았고 야외에는 산토리니 종탑이 아주 멋지게 뷰를 등지고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도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고 야외에도 정말 잘해놔서 사람들이 사진 찍기 바빴습니다. 

 

 

 

 

 

5시쯤 도착했는데도 너무 더워서 그늘 없는 야외테이블에는 갈 수 없었습니다. 저희는 이곳의 시그니처로 표시되어 있는 카라멜 크림라떼와 로열 밀크티를 주문했고 쿠키도 같이 주문을 했습니다. 좀 전에 닭갈비를 아주 맛있게 먹고 왔기 때문에 안 먹어도 되었지만 쿠키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우선 주문을 했습니다.

 

춘천 닭갈비 맛집 정보는 아래 포스팅에 있습니다.

 

2023.06.06 - [여행리뷰] - 춘천 닭갈비 맛집 추천 우성닭갈비 본점

 

춘천 닭갈비 맛집 추천 우성닭갈비 본점

지난 주말에 춘천에서 유명한 우성닭갈비 본점에서 닭갈비를 먹고 왔습니다. 드라이브도 할 겸 맛있는 것도 먹고 오려고 생각 없이 간 춘천이지만 굉장히 만족하는 데이트코스였습니다. 춘천은

kkansang.com

 

 

 

 

 

저희는 1층이 너무 이뻐서 계속 이곳에 있다가 밖에서 사진 좀 찍고 갈 때쯤 2층으로 갔는데 처음부터 2층에 있었으면 좋을뻔했습니다. 그래서 가시는 분들은 꼭 2층도 한번 돌아보시길 바랍니다. 자리만 제대로 잡으면 정말 좋을 것 같은 곳이 참 많았습니다.

 

 

 

 

이곳이 인기 있는 이유를 알 수 있는 게 야외의 산토리니 종탑이 아니더라도 내부 어느 곳에서 찍어도 사진이 잘 나왔습니다. 그래서 데이트 코스로 많이들 오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하늘도 너무 맑아서 사진을 찍으면 다 예술로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몇 년 전 사진만 보고 사실 내부를 기대를 안 했는데 리모델링을 한 건지 제가 봤던 내부의 모습은 아니었고 좀 더 깔끔하고 모던하게 바뀐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블로그에서는 주말에는 1층, 2층은 거의 만석이었다는 내용을 많이 봤는데 오늘은 저희가 갔을 때 자리도 많았고 야외에도 자리가 많았습니다.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종탑은 거의 혼자 찍을 수도 있을 정도였습니다. 

 

 

 

 

아마도 주위에 계속 멋진 카페들이 생기고 이미 많이들 다녀가서 그런 것 같습니다. 옆으로 보니 진짜 이쁜 카페들 뿐만 아니라 중국집, 파스타집 등 음식점도 이쁘게 많이 생겨서 많이들 나누어지는 것 같습니다.

 

제가 고른 캐러멜 크림라떼는 정말 맛있었고 여자친구가 고른 로열 밀크티는 생각보다 밍밍했다고 합니다. 그래도 사진을 엄청 이쁘게 많이 찍었으니 대만족을 한 데이트 코스였습니다. 

 

 

 

 

저희는 노을을 보기 위해 6시쯤 야외로 나가서 봤는데 날씨도 시원하고 딱 좋았습니다. 주위에 구봉산 능선으로 둘러싸여 있고 시원한 전망에 노을을 보니 눈이 정화가 되면서 스트레스가 다 풀렸습니다.

춘천에 데이트코스나 부모님들 모시기 정말 좋은 카페였고 아직 안 가보신 분들 있으면 정말 강력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