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리뷰

성산 맛집 추천, 제주도 한식음식점 옛날옛적

by 코카- 2022. 11. 15.
반응형

제주도-맛집-옛날옛적

 

우도에서 성산항으로 나와 점심을 먹기 위해 맛집을 찾던 중 우연히 들렸던 음식점입니다. 한식으로 부모님 모시고 가기 정말 좋은 것 같아 성산 근처 맛집 찾으시는 분들을 위해 추천합니다.

 

옛날옛적, 성산읍 맛집

점심에 우도에서 성산항으로 나와 배가 고파 점심을 먹기 위해 맛집을 찾았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블로그에서 맛집 추천으로 뜨는 집들은 문을 닫은 집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제주 여행을 온 김에 맛집을 꼭 가고 싶었기 때문에 근처를 성산항 근처를 돌아봤지만 어머니를 모시고 마땅히 갈 만한 곳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음 방향은 어차피 서귀포라 가는 중에 맛집으로 보이는 집이 있으면 들리기로 하고 서귀포 쪽으로 향했습니다.

그리고 얼마가지 않아 해안도로를 가던 중 엄청 깔끔한 음식점이 눈에 띄어 들어가 보았습니다.

 

엣날옛적 (돔베고기 전문점)

주소 :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주동로 4660

영업시간은 매일 09:00 ~ 21:00 

 

 

성산-맛집

 

주차장부터 깔끔하고 넓어서 근처에 가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정원이 정말 이뻤고 수국이 멀리서도 눈에 잘 띄게 활짝 피어있었습니다. 평일이고 점심시간이 지난 상태라 우선 사람들이 붐비지 않아 좋았습니다. 아마 주말에는 엄청 많은 손님이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로 다른 블로그 후기를 보면 맛집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음식점이었습니다.

 

제주도-맛집

 

6월 정도에는 제주도 온 지역에 수국이 활짝 피나 봅니다. 어딜 가나 수국이 형형색색으로 너무 이쁘게 군락해 있었습니다.

덕분에 꽃구경까지 실컷 하고 왔습니다.

 

성산-맛집-옛날옛적

 

연예인들도 오는 맛집이었고 싸인들도 많이 붙어있었습니다. 그리고 방송도 이미 많이 나왔던 음식점이라 더욱 기대가 되었습니다. 부모님 모시고 오면 참 좋은 곳이었습니다. 나중에 꼭 가족들과 다 함께 다시 한번 와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주도-옛날옛적

 

점심시간대가 좀 지난 시간이라 운이 좋게도 손님들이 다 빠져나간 후라 내부사진 한 장 찍었습니다. 실내도 굉장히 넓고 단체로도 충분히 예약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우선 어머니가 깔끔한 곳을 좋아하는데 식당 내부도 깨끗하고 깔끔해서 우선 시작부터 성공이었습니다.

 

맛집-옛날옛적

 

너무 맛있었던 돔베고기

저희는 돔베 상차림 세트 메뉴를 먹었습니다. 돔베고기와 해물뚝배기 & 생선구이 세트입니다.

우선 밑반찬들이 너무 정갈하고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식점에서 나오는 잡채는 별로 좋아하지 않았는데 여기는 정말 맛있게 먹었고 간장게장이 밑반찬으로 나와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돔베고기

 

둘이서 먹기에는 양이 너무 많았지만 배가 너무 고팠던 차라 전부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돔베고기를 처음 들어봐서 뭔가 했는데 수육처럼 나오는 고기였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어머니도 참 맛있게 드셨습니다. 옆에 망고 샐러드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옛날옛적-돔베고기

 

음식을 다 먹고 커피를 뽑아 입구 옆에 있는 정원에서 좀 거닐며 소화를 시켰습니다. 제주에는 정말 유명한 음식점도 많고 맛있는 음식도 많지만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느껴질 정도로 옛날옛적은 정말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습니다.

 

옛날옛적-정원

 

성산읍에서 맛집 찾으시는 분들 부모님들 모시고 가기 좋은 옛날옛적 음식점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